산행 및 여행/내가좋아하는길과산

양재역-청계산역 걷기 20210104

應觀 2021. 1. 4. 20:57

코스: 양재역9번출구-말죽거리 근린공원-마루터기쉼터-바우뫼근린공원-서초도서관-여의천-청계산역

양재역9번출구로 나와 오른쪽 길로 들어서서 말죽거리 근린공원으로 들머리를 잡았다. 
신학대학교 대학원과 횃불선교원 청사앞을 지나 말죽거리공원길로 들어섰다.  
양재시민의숲을 산책하고 여의천 방행으로 코스를 잡았다. 예전에 서울 둘레길 걸은길과 겹쳐 낯이 익은 길이었다. 여의천을 지나 청계산 입구방향으로 천을 따라 걸으니  청계산역이 보인다.그곳에서 전철을 타고 귀가 했다.
양재시민의 숲인데 낙엽이 수북히 쌓인 벤치에 앉아 휴식을 취하며 사진을 찍었다
마루터기 쉼터에서 따뜻한 차와 빵을 곁들여 먹고 다음코스로 이동하다 사진을 찍으려고 카메라를 찾으니 없다.배낭에도 없고 해서 휴식장소로 뛰다싶이 가서 살피니 의자 밑에 떨어져 있었다. 다행이다 
오늘 총13km에 21000보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