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 및 여행/양평 물소리길

물소리길 버드나무나루께길20221008

應觀 2022. 10. 10. 10:12

양평군에서 가을행사로 물소리길 버드나무나루께길을 걷는 행사에
클래식회원들과 함께 참석했다.
이날이 양평장날과 겹쳐 의외로 참가인원이 많았다
전형적인 가을날씨로 파아란 하늘에 흰구름이 수를 놓은 듯 고왔다


양평역에 행사 2시간전에 도착해 장구경을 했다
장터에사람들이 붐볐다
점심시간과 겹쳐 음식점에 앉을 자리가 없어 튀김을 사가지고
강가로 나와 벤치에 앉아 들었다


2022년 10월 8일 토요일 오후2시~

시장안 튀김집인데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는 모습을 보고 

맛이 있을 것 같아 나도 따라 구입했다

원덕역  여기서 걷기를 마무리 하고 인증서를 받았다

걷기를 마치고 내가 가끔 찾는 팔당역 닭집에서 저녁을 들고
인근 로그카페에 가서 차를 들으며 하남시주변을 중심으로 야경을  
즐겼다
마침 보름 이틀전이라 검단산 방향에 거의 보름달에 가가운 크고 둥근달이
선명하게 나타나 우리 모두를 즐겁게 했다

좋은 분들과 함께한 오늘의 일정을 마치면서
다시한번 행복함을 맛보았다